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 선쿠션 추천 엘로엘 팡팡 빅선쿠션 S7 후기

by 감성파인더 2023.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파인더입니다. 벌써부터 정말 덥네요. 햇빛도 굉장히 세고요. 요즘엔 이른 아침부터 운동을 나가서 선크림과 선쿠션 등을 다양하게 쓰고 있어요. 아니면 금방 얼굴이 다 탈 것 같은 햇빛이더라고요.

 

 

2022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트렌즈 선정

 엘로엘 팡팡 선쿠션은 엘로엘 브랜드 상품 중 제일 많이 팔린 제품이라고 합니다. 2022년 11월까지 679만 개나 팔렸다고 해요. 그 덕분인지 글로벌 뷰티 박람회에서도 꽤 선전을 했다고 하네요.

 

 

2023년 엘로엘 선쿠션의 특징

 

 강력한 7중 가드 SPF50+ PA++++

 

  자외선과 외부오염으로부터 방어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자외선은 기본이고 미세먼지 부착 방지, 워터 프루프, 샌드 프루프 등 다양한 먼지나 물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쿨링 효과

 

 엘로엘 선쿠션이 여름에 특히 좋은 이유는 바로 쿨링 효과! 쿨링 특허 성분 함유로 피부열을 약 4.9도 낮춘다고 해요. 굉장히 신기한데요. 다만 일시적인 효과같긴 해서 너무 얼굴에 열이 올라왔을 때 사용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로에와 병풀 

 알로에베라잎즙 41%와 병품추출물까지 더해져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수분을 충전시켜 준다고 합니다. 진정 보습케어에 탁월한 선쿠션이라고 합니다. 

 

 백탁 현상 없는 톤업

 백탁 현상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 저자극으로 영유아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엘로엘 팡팡 빅선쿠션 에스 7 후기

  일단 빅선쿠션이라 크기가 꽤 큽니다. 제가 다른 브랜드의 선쿠션도 쓰고 있는데 같은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퍼프도  큽니다.

 

 얼굴에 두드리면서 펴바르는 선케어 제품인 인데 아주 얇게 펴 바르는 게 좋습니다.  사이즈가 커서 빠르게 바르고 나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여름 내내 몸에 바르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다만 그만큼 휴대하기에는 조금 불편합니다.

 뒤늦게 찾아보니까 미니 제품이 따로 있더라고요. 휴대용은 그걸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확실히 피부에 닿을 때 느낌은 촉촉하고 시원합니다. 끈적임이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림성도 나쁘지 않고 백탁현상도 생각보단 준수한 편입니다. 

 

 아이들 목덜미나 몸에 톡톡 두드려서 발라주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