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 간식 추천 뽀롱뽀롱 뽀로로 하이텐쮸 내돈내산. 이건 어떠세요?

by 감성파인더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파인더입니다.  제가 마이쮸나 새콤달콤 같은 간식을 좋아해서 혹시나 조카는 어떨까? 하고  하이텐쮸를 사줬는데 굉장히 잘 먹더라고요. 

조카는 막 두돌을 지났고 이것저것 굉장히 잘 먹어요. 과자도 곧잘 먹어서 매번 새로운 걸 사줘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사준 이것도 너무 잘 먹어서 좋았어요. 저도 맛이 궁금해서 하나만 먹어봤는데 마이쮸와 차이가 있었고 역시 아이들 전용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우선 겉포장이 뽀로로 포장이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정말 아이들은 뽀로로를 왜 이렇게 좋아하죠? 저희 집 조카도 설마 했지만 역시 뽀통령답게 너무 좋아하는 거 있죠? 

  두번째는 맛! 마이쮸보다 덜 자극적인 맛이에요. 역시 아이들이 먹는 간식답게 마이쮸보단 덜 달달하고 맛이 조금 연한 편인데요. 그럼에도 조카는 엄청 좋아하는 편이고 저도 먹다 보니 몇 개를 먹어버렸네요. 이래나 저래나 맛있음에는 틀림없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영양성분인데요. 비타민C와 비타민D 그리고 아연이 대표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순하게 맛있는 간식보다는 그래도 영양성분이 들어있으면 좋잖아요? 간식을 먹으면서도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들이 혼자 포장을 까기도 쉽고 먹기도 편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딸기맛과 복숭아맛 두 가지를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딸기맛이 더 맛있었어요. 조카는 둘 다 잘 먹더라고요. 맛 별로 구매해서 번갈아가며 먹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은 금방 질려하니까요.  하이텐쮸는 약국에서도 파는데 거기서는 조금 비싸고 역시 쿠팡이나 인터넷에서 사는 게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저 같은 경우는 쿠팡에서 20개 12900원에 구입했어요. 역시 무난하게 싼 곳 쿠팡. 

 아이들 간식은 어른들 것보다 비싼 경우가 많으니까 잘 보고 구매하시면 싸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카가 잘 먹는 걸 보니 추가 구매할 것 같아요. 조금 찾아보니 제법 하이텐쮸를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고요. 아이가 젤리나 캐러멜 같은 걸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영양분이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그럼 오늘은 아이 간식 뽀롱뽀롱 뽀로로 하이텐쮸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그럼 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