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보조체 추천 하루 한병 센트디를 마셔보아요!

by 감성파인더 2023.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파인더입니다. 저는 요즘 굉장히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뱃살이 빠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어야 하는 게 아닐까 하고 검색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풋사과 추출물 다이어트 보조제인 센트디를 발견했습니다!


센트디


1일 1병 편하게 마시는 것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액체로 되어있어 흡수가 빠르다고 합니다.
사과 추출물이라 맛도 좋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

일반 사과가 아닌 야생 풋사과의 폴리페놀을 압축가공한 것이라고 합니다.  
야생 풋사과는 일반사과보다 무려 10배 많은 폴리페놀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100% 식물성 다이어트 식품으로 해외에서 특허를 받았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라고 합니다.

애플페논의 인체실험 결과

체중감소, 허리둘레 감소, BMI지수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복부내장지방면적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를 보여줬다고 해요.

폴리페놀 372mg

체지방 감소 기능 성분인 폴리페놀을 1일 1병으로 372mg을 섭취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것은 풋사과 45개 분량의 폴리페놀 성분이라고 해요.

센트디의 주원료

애플페논을 포함해 L-카르니틴, 레몬밤추출물, 히비스커스추출물


센트디 먹는 법

보틀에 물 300ml -500ml 정도와 함께 섞어 마시면 끝!
차갑게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센트디 후기

먹어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일단 큰 부작용이 없어서 좋았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다고 해요. 무엇보다도 실제로 효과를 보신 분들이 꽤 계셔서 구매율이 굉장히 높은 것 같습니다.
  저도 액체로 된 흡수율 높은 제품을 선호해서 그것 때문에 더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