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슈 밤부 헤어 스프레이 내돈내산 후기

by 감성파인더 2023.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파인더입니다. 저는 헤어스프레이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요즘에는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써보고 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쓰고 있는 것은 다슈의 밤부 핀 스프레이가 되었네요. 

 다슈는 남자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이고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죠. 그래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프레이예요. 올리브영 할인할 때나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처음 사려고 마음에 들었던 건 케이스가 아무래도 차콜 느낌으로 단정하면서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였을 거예요. 그리고 밤부! 라고 궁금해서 꼭 써보고 싶었어요. 밤부는 대나무!

 

 

 

 

 무광택 강력 고정! 우리가 스프레이를 쓰는 이유는 머리를 고정시키기 위해서잖아요. 특히 예쁘게 세팅했는데 가벼운 바람에도 날려버리면 그 날 하루가 힘들어지는 마법. 그래서 강력 고정이라고 적혀있으면 저는 한번쯤 눈여겨 보는 것 같아요.

 밤부 핀 스프레이의 큰 특징이라고 하면 대나무 성분을 사용한 자연 유래 성분, 뛰어난 고정, 자연스러운 무광택, 그리고 그린 퍼퓸향이라고 해요.

  고정력은 가스 치고는 괜찮은 편입니다. 향은 그렇게 신경이 안쓰일 정도였고 무광택도 마음에 들었어요.  이게 가스 타입의 스프레이잖아요. 그것 치고 이 정도면 충분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좋았어요.   평소 정말 단단하게 고정하시는 분들 계시잖아요. 액상 가셔야해요. 애초에 가스와 액상 스프레이는 고정력이 다릅니다.  전 두가지 모두 쓰거든요. 

 

 

 

 

 기존의 다슈 스프레이보다 업그레이드. 이게 가장 최근에 나온 다슈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존의 스프레이와 비교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것과 비교해서 보다 더 미세입자로 만들어졌는지 모발에 잘 스며들고 순간 고정 및 텍스처를 잘 연출해준다고 해요.  써보면 확실히 입자는 굉장히 곱다고 느껴졌어요.  아 그리고 아무리 많이 뿌려도 흰 가루 같은 건 안보이니까 그런거 신경 쓸 필요없이 뿌리고 싶은 만큼 뿌려도 됩니다. 정말 깔끔한 헤어스프레이였어요.  

 세정력도 나쁘지 않은 편인 것 같아요. 사실 요즘에 나오는 스프레이는 다 잘 씻겨내려가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OK.

 

 

 

 그 외 스프레이에 추가된 효과가 있다면 밤부사불가리스라는 대나무농축액, 캄포, 허브, 백마꽃뿌리추출물, 브로콜리, 양파, 사철쑥, 시스테인 등 으로 모발 보습이나 볼륨,  모발 영양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솔직히 이런건 잘모르겠어요. 효과 있으면 좋고 딱히 없어도 스프레이 기능만 잘하고 모발에 악영향만 안주면 되죠.

 가스도 친환경 DME가스를 사용해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는데 분사력은 확실히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 다쓰면 한 번 더 사려고 생각중입니다. 

 

 

 

 

 

내돈내산 저의 후기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할인받을 때 사면 정말 괜찮은 스프레이 같아요. 300ml라 생각보다 용량도 많은 편이고 오래 씁니다. 여성분들 앞머리 고정할 때 쓰시기도 좋아요. 가끔 저희 엄마가 쓰거든요. 자연유래라 괜찮겠지! 라고 안심하면서 마음껏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내가 정말 꽉 고정하고 싶다. 하면 가스 스프레이로  부분 고정 하시고 다시 액상 스프레이도 뿌리세요. 자연스럽게 고정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