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가오는 벚꽃 시즌 요이치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으로 해결하자.

by 감성파인더 2023.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파인더입니다. 오늘은 혼자 또는 커플 사진을 찍을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요이치의 4세대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요이치가 꾸준히 블루투스 삼각대 시리즈를 내왔기 때문에 품질면에서는 괜찮다는 생각을 해봐요. 4까지 나왔다는 건 꾸준히 잘 내왔다는 뜻이겠죠. 

 기본적으로 3in1 제품으로 셀카봉 , 휴대폰 삼각대, 액션캠 삼각대로 사용이 가능해요. 

 

 

 

 

 4세대 제품은 이번 1,2세대보다 최대 길이가 20cm 이상 길어져 총 90cm에 5단의 높이를 가지고 있어요. 기존의 좀 짧은 삼각대가 아쉬우셨다면 고려해볼 만한 사이즈입니다. 대신 3세대와는 똑같아요. 높이가 높아지면 아무래도 폭넓은 촬영이 가능하죠. 그 외에는 액션캠이나 DSLR도 거치가 가능해서 꼭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아마 잘 쓰진 않겠죠. 요즘에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쓰니까요.

 

 

 

 

  제가 스마트폰 블루투스 삼각대를 쓰면서 가장 고려하는 점은 삼각대부분인데요. 아무래도 많이 저렴한 제품들은 쉽게 쓰러져요.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바닥이 조금만 기울어져도 쉽게 넘어집니다. 요이치는 2단으로 되어있어 삼각대부분이 긴만큼 비교적 안정적이거든요. 바닥은 고무패드로 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200도 각도 조절이나 가로, 세로 촬영은 기본이겠죠?  일반적인 삼각대보다야 허술하지만 그래도 정말 저렴한 제품보다는 괜찮더라고요.

  요이치 삼각대의 거치폭 최대는 8.5cm 라고 하니 혹시나 걱정이신 분들은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루투스 삼각대의 필수인 리모컨. 마이크로 5핀 충전이고 65mah 용량으로 최대 50000번 컨트롤 가능하다고 해요. 연결도 쉽고 조작도 간단하니까 편하게 쓸 수 있는 장점.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작은 바디감으로 여행다닐 때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편해요. 구성품에 파우치도 줘서 잘 보관도 할 수 있고요. 무게는 219g으로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감입니다. 

 단점이라면 충전이 5핀이라는 점. C타입이면 좋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서 이번 봄에 벚꽃여행 갈 때 필수품이 될 것 같아요. 커플 사진 찍을 때 완전 강추!

 

 

 

 

 

  

반응형

댓글